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해피투게더 안내상, 우현과 동성애 의혹 왜? “술만 마시면 우리집 찾아와…”

by

해피투게더 안내상 우현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배우 안내상이 우현과 동성애 의혹을 받았던 사실을 고백하며 눈길을 끌었다.

안내상은 13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해피투게더3)에서 우현과 과거 동성애로 오해 받은 적 있다고 밝혔다.

이날 안내상은 "우현과 연세대 동기다. 우현도 나도 여자친구가 없어 늘 붙어 다녔다"며 "우현이 술만 마시면 우리집에 와서 기타치고 노래 부르다 가고 그랬다"고 말했다.

이어 "하필이면 그 당시 저희 아버지가 동성애 프로그램을 보신거다"며 "밤마다 우현이 오고, 아들은 장가갈 생각도 없으니 아주 진지하게 '끝내라고' 말씀하시더라"고 털어놔 폭소케 했다.

이후 안내상은 30년 전 우현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자 "저러니 오해받을 만 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를 끌어안은 채 뒹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브로맨스 의혹을 받을 만 했다는 평을 받기도 했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백투더스쿨 특집'에서는 안내상 우현 김정훈 황석정 김성경이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해피투게더 안내상 우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