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디 컴백
사이먼도미닉(본명 정기석, 31)이 2년여 만에 새 음반을 발표한다.
레이블 AOMG는 7일 페이스북을 통해 "'쌈디'란 애칭으로 불리는 사이먼도미닉이 오는 21일 새 싱글을 발매한다"며 "2015. 08. 12. WED 12:00(정오) 선공개 Simon Dominic-'사이먼 도미닉 (Simon Dominic)'"이라는 글로 발매 소식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발표를 앞둔 곡 '사이먼 도미닉 (Simon Dominic)'의 커버 아트웍과 함께 새로운 음원이 10초 가량 포함돼 있다.
선공개곡 '사이먼 도미닉 (Simon Dominic)'은 사이먼도미닉의 언더그라운드 활동 당시 믹스 테이프 수록곡인 '사이먼 사이먼(Simon Simon)'을 새롭게 작업한 곡이다.
지난해에는 다른 버전인 '사이먼 도미닉 2014(Simon Dominic 2014)'를 비공식적으로 공개하기도 했다.
소속 레이블 AOMG는 "12일 발매되는 '사이먼 도미닉 (Simon Dominic)'은 제목부터 내용까지 곡 자체가 사이먼도미닉을 상징하고 대표하는 트랙이기 때문에 긴 공백기를 가진 후 발표하는 싱글 발매에 앞서 본격적으로 그의 복귀를 알리는 신호 격으로 선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오는 21일 정식 싱글 발매에 앞서 선보이는 사이먼도미닉의 선공개 곡 '사이먼 도미닉 (Simon Dominic)'은 12일 낮 12시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사이먼도미닉은 지난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사이먼도미닉 모습이 담겨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쌈디 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