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진짜 사나이2'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작곡가 겸 편곡가인 돈 스파이크가 그룹 샤이니(SHINee)의 멤버 키와 함께 촬영한 영상물의 이미지 컷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일 새벽 자신의 소셜 미디어(SNS)를 통해 키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하며, 돈 스파이크는 "샤이니 키, 마치 자신의 앨범을 녹음하는 것처럼 몇 번이나 수정을 해가며 열심히 노력해준 모습. 그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고마워요"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돈 스파이크는 최근 DJ한민과 2인조 DJ유닛 액소더스(AXODUS)를 결성하여, 13일 정오, 자신들의 첫 데뷔 싱글 'Hold On (feat. 키 of SHINee)'의 발표를 앞두고 해당곡의 어쿠스틱 버전 영상을 키와 함께 촬영했다.
해당 영상에서 키는 액소더스의 'Hold On' 피처링 녹음 당일 돈 스파이크의 피아노 연주에 맞게 즉석에서 보컬로 화답하며, 자신만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7일 오전 10시 네이버 뮤직 스페셜에서 전격 공개 될 예정이며, 액소더스의 Hold On 공식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함께 전격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돈스파이크와 DJ한민의 2인조 DJ유닛 액소더스는 데뷔 싱글 'Hold On'(feat. 키 of SHINee) 관련 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8월 13일 정오 첫 음원 발표를 앞두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