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 액션 스포츠웨어 대표 브랜드 배럴(www.getbarrel.com)이 8월 7일부터 3일간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제 10회 '2015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공식 스폰서로 나선다.
올해로 5회째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공식MD로 참여하고 있는 배럴은 이번 행사에 '펜타포트' 로고와 캘리그래피, 드럼과 일렉트로닉기타, 마이크 등으로 열정적인 락 페스티벌을 세련되게 표현한 '배럴X펜타포트 콜라보레이션' MD 제품을 선보인다.
'배럴X펜타포트 콜라보레이션' MD 제품들은 웨이스트백과 에코백, 피크닉 매트와 선글라스, 파우치, 타올, 모자, 머그컵과 볼펜 등 페스티벌 현장에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배럴은 이번 행사를 위해 직접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책임지고 진행했다. 배럴 공식 홈페이지와 펜타포트 행사장 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럴은 행사기간 동안 최근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서핑과 SUP(패들 보트) 등 다양한 워터액션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마련해 무더위에 지친 관람객들의 더위를 씻겨줄 예정이다.
배럴 관계자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후원을 통해 음악과 열정이 가득한 트렌드 세터들과 소통하고, 활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한다"며, "배럴이 마련한 체험행사와 MD제품들로 락 페스티벌을 더 풍요롭게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매년 50만명에 달하는 관람객이 참여하는 대규모 락 페스티벌이다. 오는 7일부터 약 3일간 인천 송도에서 열리며 '스콜피온스', '서태지', '프로디지'를 비롯해 약 80개 팀의 쟁쟁한 라인업이 펼쳐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펜타포트 홈페이지(pentaportrock.com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