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주얼리 브랜드 렉스다이이몬드(Rex diamond)가 휴가철을 맞아 '두근두근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7월 27일시작된 이번 행사는 8월 31일(월)까지 진행된다.
이번 '두근두근 페스티벌' 이벤트는 3가지 이벤트로 구성 되었다. 먼저 '친구야~ 같이 청담동 더렉스(The Rex) 가자' 이벤트는 친구를 설득해 청담동에 위치한 렉스다이아몬드의 매장 더렉스에 방문 후 친구가 구입한 주얼리 인증샷을 본인 혹은 친구의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올리면 클로리스 펜던트 목걸이를 제공하는 것.
이와 함께 추억을 되새길 수 있도록 웨딩링 리세팅을 위한 '리마인드 웨딩 메모리(Remind Wedding Memory)' 이벤트 및 언제나 처음 만남 그대로의 빛을 간직 할 수 있도록 '클린엔클리어바이렉스(Clean&Clear by REX)', 주얼리 무료 세척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렉스다이아몬드 공식 홈페이지(www.rex.co.kr)와 블로그(www.blog.naver.com/rex_diamond), 페이스북(www.facebook.com/rexdia7)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렉스다이아몬드는 일명 '청담동 며느리'들의 다이아몬드, 예물로 명성을 이어왔으며, 청와대 사랑채에 입점한 바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