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심창민 팬, 통 크게 쐈다...랍스터+스테이크 '입 떡'

by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심창민 팬

MBC '밤을 걷는 선비(이하 밤선비)' 팬들이 통 크게 쐈다.

지난 달 14일, 29일 심창민 일본 팬 연합과 이준기 중국 팬 연합에서는 각각 촬영 현장에 뷔페를 선물해 배우, 스태프들에게 열띤 응원을 전했다. 이들은 랍스터-안심스테이크 등 보양음식뿐만 아니라 달콤한 케이크와 과일, 커피차까지 완벽한 풀코스를 준비해 스태프들을 감탄케 했다.

특히 2주 간격으로 진행된 팬들의 뷔페 선물에 배우와 스태프들은 너나할것없이 함박웃음으로 감사인사를 전했고, 더욱 더 열심히 촬영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불태웠다.

이준기는 "보내주신 사랑에 너무나도 큰 감사를 드린다.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더 힘내서 촬영에 임하겠다"며 열혈 촬영 의지를 드러냈고, 직접 영상을 찍어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심창민 역시 환하게 웃는 얼굴로 맛있게 식사를 즐겼다는 후문이다.

팬들의 애정 어린 관심은 자발적 영업에서도 느낄 수 있다. '밤선비' 이준기의 해외 팬들은 방송 전부터 지하철에 광고를 게재하며 든든한 지원군임을 자처했다.

제작진은 "팬들의 큰 사랑에 현장에서도 으›X으›X하며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마련해주신 음식 뿐 아니라 드라마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다른 분들에게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는 팬들을 보고 이들이 더 재밌게 볼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자며 한 마음이 됐다. 여러분의 넘치는 사랑과 애정은 좋은 드라마로 보답할 테니 앞으로도 본방사수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준기, 이유비, 심창민, 김소은, 이수혁 등이 열연하는 MBC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심창민 팬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심창민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