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MBC 무한도전 '나름가수다' 편에서 함께 작업을 시작했던 스컬&하하가 시원한 자메이카 해변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여 주목을 받은데 이어 짧은 노래가 담긴 티저영상까지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짧은 티저영상에서는 스컬&하하의 평소 모습과 공연모습 등 스컬과 하하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들과 함께 짧은 노래까지 같이 들을 수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콴엔터테인먼트측은 스컬&하하가 밝고 경쾌한 여름노래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컬과 하하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 하였으며, 여름과 잘 어울리는 곡으로 스컬&하하 특유의 상쾌하고 힘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라고 귀뜸했다.
'부산 바캉스' , '라가 머핀' , '바보에게 바보가' 그리고 지난 3월 발표한 'Beautiful Girl' 까지, 많은 음악을 발표하며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컬&하하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다양한 공연을 펼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앞서 스컬은 앨범 작업현장을 담은 사진을 본인의 SNS 에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하였으며, 하하도 SNS를 통해, '여름이니까~ 스컬&하하!' 라는 게시물을 올리며 신곡발표를 앞둔 설레는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스컬&하하의 새로운 앨범은 내일인 7월 31일 금요일 정오에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