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너사시’ 속 낯익은 멜로디…알고보니 톱모델 최준영의 프로젝트 앨범 수록곡

by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에 톱모델 최준영의 프로젝트 앨범 수록곡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일 방송된 '너를 사랑한 시간' 8회에서는 낯익은 멜로디가 등장했다. 그 곡은 2013년 발매된 최준영과 실력파 작곡가 로맨티스코(최성훈)가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 싱글 앨범 'Romantisco with Joon Young'의 수록곡 '내일 아침' 이었던 것.

'내일 아침'은 로맨티스코 특유의 색깔인 디스코 리듬에 아날로그 신디사이저의 따뜻하며 빈티지한 사운드가 잘 버무려진 곡이다. 이별과 현실이 너무 아프기에 외면할 수 밖에 없는 여자의 심정을 담았다.

최준영은 장윤주, 한혜진 등이 소속되어있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패션계 뿐아니라 광고계를 휩쓸고 있는 톱모델이며, 2013년 앨범 발매 당시 노래 실력 또한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SBS '너를 사랑한 시간'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하나와 원이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토, 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