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하반기 공채 시즌을 대비해 여름방학 기간 동안 토익스피킹, 토익, 오픽 등 주요 대기업 및 공기업 입사 지원을 위한 필수 스펙을 준비하는 대학생, 취업준비생들이 늘고 있다.
파고다 종로학원은 이같은 점에 주목,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핵심만 공략하는 토익스피킹 2주완성반을 개설해 운영중이다.
14일 파고다 종로학원에 따르면 개별 스터디룸을 비롯해 자유롭게 스피킹 연습을 할 수 있는 공간 등 실전 시험준비에 최적화된 시설을 갖추고 있다. Leo 신(레오 신)강사는 "토익스피킹은 정형화된 시험이기 때문에 시험에 나올만한 문제를 미리 알고 반복적으로 훈련하면 누구나 단기간에 좋은 점수를 취득할 수 있다. 하지만 준비기간이 짧은 만큼 집중해 연습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Leo 신 강사의 토익스피킹 수업은 파트별 대응전략 및 노하우를 익히고 공통적으로 자주 쓰이는 표현과 대부분의 학생들이 틀리는 문제를 집중적으로 반복해 고득점을 노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agoda21.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Leo 신 강사는"토익스피킹 시험에서는 개인별로 취약한 부분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수업 후에 선생님의 1:1 첨삭을 통해 이를 교정해나가고 자신만의 답변을 만들어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