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터파크투어, '싱가포르' 전문몰 오픈

by

인터파크투어가 1일 싱가포르 전문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싱가포르는 인천에서 비행기로 약 6시간 정도 소요되는 싱가포르는 편리한 교통과 잘 정비된 관광지, 다양한 먹거리 등으로 인해 자유여행의 천국'으로 꼽히는 곳이다. 깨끗하고 치안이 잘 되어 있는 나라인 만큼 가족이나 친구, 연인끼리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인터파크투어에서는 싱가포르의 인기 지역과 테마를 스토리가 있는 콘텐츠로 소개하고 다양한 컨셉의 영상으로 즐길 수 있는 싱가포르

전문몰을 운영,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더할 예정이다.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싱가포르 전문몰은 주요 관광정보부터 맛집, 액티비티, 추천호텔 등의 세부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여행객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테마별 체험형 여행 컨텐츠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레이디스여행?가족여행?도보여행?푸드?나이트라이프 등 싱가포르 대표 테마별로 나열식이 아닌 스토리를 담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여행지의 풍경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강화했다. 1인칭 여행자 시점으로 관광스팟을 방문하는 하이퍼랩스 기법의 영상부터 아름다운 싱가포르 풍경을 타임랩스로 보여주는 영상, 초점과 심도를 자유자재로 바꿔 짜릿한 영상미를 느낄 수 있는 테마 영상 등 마치 여행방송을 보듯 실감나는 감상이 가능하다.

밖에 센토사, 부기스, 만다이 등 대표 인기지역을 성우들이 더빙한 음성으로 제공하는 '싱가포르 비디오 가이드'도 포인트다. 싱가포르 여행 전 더욱 생동감 넘치는 여행 정보와 다양한 팁을 얻을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싱가포르 전문몰 오픈을 기념해 7월 한달 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신의 SNS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고 축하 메시지와 페이지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상품권 5만원권(2명), 파리바게트 기프티콘(1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50명)이 제공된다.

또 행사 기간 내 싱가포르 전문몰에서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인터파크투어 여행상품권(1명)을 비롯해 싱가포르항공 기내면세점 크리스샵S $20 상품권(100명), 스쿠트항공 귀국편 기내식 이용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터파크투어 관계자는 "싱가포르 전문몰 구축을 통해 싱가포르 자유여행 상품을 강화하고, 지역정보?테마성 여행정보?추천 호텔 등 정보성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편리한 여행준비를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