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대상FNF 종가집, 백총각김치 출시

by

대상FNF 종가집(대표 이상철)이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고춧가루 없이 배를 갈아 넣어 시원하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종가집 백총각김치'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갓 버무린 김치만을 판매하는 종가집 즉석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백총각김치'를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제품화 시킨 것으로, 고춧가루를 넣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으로 사랑받고 있는 '백총각김치'의 특징과 장점을 제품에 그대로 담았다.

'종가집 백깍두기'를 잇는 저자극 김치 시리즈인 '백총각김치'는 종가집이 엄선한 시기별 최적의 알타리 무만을 사용해 총각김치 본연의 아삭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자극적이지 않고 맵지 않아 건강을 생각하는 어르신부터 매운 김치를 먹지 않는 아이까지 남녀노소 구분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각종 채소와 배를 갈아 넣어 시간이 지날수록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내는 국물은 다양한 요리에 두루 활용 가능하다. 요즘같이 무더운 날씨에는 국수를 말아 시원한 별미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대상FNF CM1팀 오지영차장은 "백총각김치'는 계절 김치로 나온 즉석 매장 제품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정식으로 출시하게 된 제품"이라며 "무더운 여름에 몸과 마음을 달래줄 시원한 '백총각김치'를 활용해 맛있는 여름 밥상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상FNF 종가집 '백총각김치'의 가격은 ▲ 500g에 5,900원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