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혜빈의 화보 촬영 현장 속 반전 매력이 포착됐다.
25일 오후 전혜빈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배우 전혜빈의 화보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이날 전혜빈이 참여한 화보는 패션매거진 '싱글즈'와 SK-II 가 함께 진행한 '놓치지 않을 거예요' 캠페인 화보로 전혜빈을 비롯해 SK-II 한국 모델이 된 탕웨이, 채정안, 빅토리아, 에릭남, 이원일 셰프 등 피테라 에센스를 애정하는 10명의 셀러브리티들이 참여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전혜빈은 실루엣이 드러나는 머메이드 라인의 레드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한 깜찍한 손 인사와 해맑은 미소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여과 없이 발산하고 있다.
전혜빈은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매혹적인 눈빛과 자태로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은 반면, 촬영이 끝나자 특유의 호탕한 웃음과 애교를 발산해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전혜빈은 영화 '우리 연애의 이력'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지난 4월 촬영을 마쳤다. 최근에는 특색있는 휴양영화제로 호평받은 '제3회 무주산골영화제'의 페스티벌 프렌드로서 관객들과 1박 2일간의 영화 소풍길을 함께했다. 이 밖에도 그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부터 스킨케어 브랜드, 기능성 음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며 꾸준히 러브콜을 이어가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