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가 대한민국 주부, 가장, 싱글을 대표하는 박지윤, 김정민, 전석호와 함께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이 시대의 힘'든자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시대의 힘'든자 캠페인은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란 주부 대표 박지윤, 가장 힘든 가장 대표 김정민, 뭐든지 혼자 다 해야 하는 싱글 대표 전석호가 힘든 일상에 대한 영상 배틀을 통해 비슷한 상황에 처한 소비자의 공감대를 유도하며 각자의 그룹이 가장 많은 표를 얻을 수 있도록 참여를 독려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PC나 모바일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http://triplus.cenovis.co.kr)에 접속해 주부, 가장, 싱글 그룹의 영상을 감상하고, 가장 에너지가 필요할 것 같은 그룹에게 투표하면 된다. 가장 많은 표를 획득한 그룹에 투표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를 한 캡슐에 담은 '트리플러스' 1천 개 당첨의 기회(1인 1개 한정)를 제공한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1일 권장 섭취 기준의 영양소를 한 캡슐에 제대로 담았으며, 1분에 1팩씩 판매될 정도로 국내에서 꾸준히 사랑 받으며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지친 현대인들의 일상에 활력을 부여하는 비타민B군이 3배 강화,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 D까지 2배 강화됐다.
더불어 세노비스는 '이 시대의 힘'든자 캠페인과 함께 국내 출시 5주년 기념행사도 진행한다. 세노비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트리플러스'를 포함, 바쁜 현대인의 기초영양을 위한 20가지 멀티비타민미네랄이 함유된 여성용 및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까지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6월 22일부터 한 달간 세노비스몰(http://www.cenovismall.co.kr)과 대형마트, 백화점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진행된다.
세노비스 마케팅팀 강승희 팀장은 "바쁜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대표 그룹으로 가장과 주부, 싱글을 선정해 그들의 지치고 힘든 일상 속에서 트리플러스가 필요한 순간을 포착한 영상으로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활력과 에너지를 불어넣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김정민, 박지윤, 전석호가 전하는 현실감 넘치는 생생한 영상을 많은 분들이 감상하고, 적극적으로 투표에 참여해 세노비스의 베스트셀러 '트리플러스' 1천 개 당첨의 행운을 가져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