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에 17일 신규 용병 '에너지연구원'을 공개했다. 충전된 에너지를 이용해 에너지 포를 발사하는 '에너지연구원'은 무기의 반동을 이용해 점프하며 상대를 공격하는 원거리 용병이다.
'에너지연구원'은 위성으로부터 에너지를 받아 전방으로 에너지 포를 발사하는 '새틀라이트 차지', 에너지 충격파를 생성하는 '열역학 제1법칙', 3단계에 걸쳐 다양한 기술을 선보이는 '분석', 자신의 게이지를 충전하고 상대의 스킬 게이지를 소멸시키는 '급속충전'을 주요 스킬로 사용한다.
'로스트사가'는 이번 신규 용병 출시를 기념해 '에너지연구원'과 각종 장비가 포함된 특별 패키지를 판매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17일부터 24일까지 매일 최초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영구장비', '차원조각 꾸러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슈퍼 백신'을 선물하고, 접속 시간 45분을 유지하면 '주사기 보관함'을 매일 최대 3개까지 제공한다.
또 20일과 21일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조합기', '낡은 단오부채함', '단오부채함'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