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피자헛, 무더위 식힐 '천원의 행복' 앵콜 진행

by

피자헛의 파격적인 가격 혜택 이벤트 '천원의 행복'이 여름방학을 맞아 다시 돌아온다.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 대표 스티븐 리)은 프리미엄 피자를 알뜰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전국 224개 매장에서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연말연시 첫 선을 보인 천원의 행복은 프리미엄 피자를 방문 포장 주문 시, 1000원을 추가하면 피자를 한판 더 제공하는 이벤트로 이목을 끌었다. 피자헛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프리미엄 피자 2판을 기존 가격 대비 최고 48%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이벤트의 인기 요인으로 분석했다. 특히 천원의 행복은 온라인 상에서 '1000원 피자'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다시 돌아온 천원의 행복은 지난 행사에서 큰 인기를 모은 프리미엄 피자를 엄선해 콤보 구성으로 제공한다. 리치골드 수퍼슈프림-크라운포켓 통베이컨스테이크, 리치골드 치즈킹-치즈크러스트 수퍼슈프림, 치즈크러스트 토핑킹-크라운포켓 베이컨 포테이토 등 프리미엄 라지(L) 피자 2판으로 구성된 메뉴 3종 중 선택 가능하다.

천원의 행복은 온라인, 모바일, 매장 주문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단 방문 포장 시에만 이용할 수 있다. 타 쿠폰 및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