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드방레(대표 이선호)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에서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올 해 한국 론칭 30주년을 맞이한 라코스테는 그 동안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6월 12일부터 약 한달 간 진행되며, SS15 시즌 제품을 3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백, 라코스테 라이브 전국 매장과 디지털 플래그십 (http://www.lacoste.co.kr) 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일부 품목 제외)
라코스테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시즌 오프에서는 봄/여름 시즌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라코스테의 프리미엄 아이템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 피케 폴로 셔츠 컬렉션을 포함하여 남성들의 필수 아이템 셔츠, 여름철 간편하고 우아한 룩 연출이 쉽게 가능한 원피스 컬렉션, 그리고 가방과 신발을 포함한 다양한 액세서리 컬렉션까지. 성큼 다가온 여름을 우아하게 보내기 위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에 앞서 트렌디하고 세련된 썸머 아이템들을 찾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