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늘부터 사랑해' 김서라, 100인분 도시락 깜짝 선물 '훈훈'

by

배우 김서라가 KBS2 일일<오늘부터 사랑해> 드라마팀을 위한 깜짝 도시락 이벤트를 펼쳤다.

매회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2 일일<오늘부터 사랑해>에서 소녀 같은 순수함을 간직하고 있는 종갓집 며느리 '한동숙'역으로 열연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서라가 고생하는 스태프들과 배우들을 위해 100인분의 도시락을 준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서라는 깜짝 선물로 준비한 도시락을 스태프들과 정답게 나눠 먹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밝은 미소로 스태프들을 맞이하고 있어 보는 사람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이날 밤낮없이 고군분투하는 제작진과 배우들을 위해 도시락 이벤트를 기획한 김서라는 직접 메뉴를 선별하는 정성은 물론, 일일이 도시락을 나눠주며 격려의 말을 건네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의 감동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서라 미모만큼 통도 크다', '김서라 촬영현장 훈훈하네', '서라누나 최강 동안', '한동숙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서라가 호연을 펼치고 있는 KBS2 일일<오늘부터 사랑해>는 진정한 가족의 조건을 담은 휴먼드라마로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