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뷰티인사이드' 8월중순으로 개봉일 변경 확정

by

독특한 설정과 파격적인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가 오는 8월 중순으로 개봉을 확정했다.

'뷰티 인사이드'가 다음달 2일이었던 개봉일을 8월 중순으로 변경, 개봉일을 확정 지었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 영화이다. 배급사 NEW는 개봉일 변경에 관련해 "메르스가 직접적인 원인은 아니지만 본격적인 '뷰티 인사이드' 홍보시기와 겹치기 때문에 '연평해전'과 함께 NEW의 여름 라인업을 조절하면서 개봉일 조정이 불가피했고 8월 중순으로 확정 지었다"라고 전했다.

지난 4일 오전 11시 CGV 압구정에서 제작보고회를 개최해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뀌는 남자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새로운 판타지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뷰티 인사이드'는 대한민국의 내로라 하는 배우들이 모두 힘을 합친 최고의 캐스팅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여기에 광고 분야에서 비주얼과 스토리텔링 능력을 인정받은 백감독이 첫 연출을 맡아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처럼 오는 8월 중순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여름 극장가에 특별한 로맨스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