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이수진(35. 여)씨는 빨리 찾아온 더운 날씨에 한창 다이어트 중이다.
그러나 30대가 넘으면서 복부, 허벅지 등 부분비만이 심해지고 여러가지 다이어트를 해봐도 20대처럼 잘 빠지지 않아 고민이다.
하루 종일 회사에 앉아 있으면서 허리통증이 심해져 운동도 하기 힘들어서 친구의 소개로 부산 한방다이어트한의원을 찾게 되었다.
살이 빠지면 특정부위의 살이 빠지는 것이 아니라 얼굴, 팔뚝, 배, 허벅지, 종아리 순서로 대개 빠지게 된다. 무조건 체중감량 중심으로 살을 많이 뺀다고 해서 몸매가 예뻐지는 것이 아니다.
일시에 많은 체중을 감량하면 요요현상뿐만 아니라 복부, 허리(옆구리), 허벅지 부위에 오히려 더 울퉁불퉁 해지고 옷맵시가 잘 나지 않는 경우도 많다. 개고생을 해서 살을 뺐는데도 볼품없이 늘어진 날씬함은 측은지심을 불러 일으킬 정도이다.
부산 다이어트한의원으로 10년 이상을 전문 진료한 사임당한의원 이상훈 원장은 체중감량과 몸매만들기를 구분해서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고 한다.
예를 들어 양방의 지방흡입의 경우는 체중감량 효과보다는 바디라인, 즉 몸매, 각선미에 대해 효과적인 수술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다이어트가 미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건강과 보다 더 드라마틱한 각선미를 원한다면 체형, 즉 인체의 비율과 균형에 관심을 가져야 된다고 한다.
배우, 가수 등 연예인들 중에 실제 만나보면 키가 작지만 TV화면 속에서 볼 때 키가 작게 느껴지지 않는 스타들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인체의 비율과 균형을 맞춰 바디라인을 만들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일반인들에게 이같은 균형 잡힌 몸매, 옷태가 살아나는 몸매를 만들 수 있을까? 그것은 다이어트와 체형교정을 동시에 하는 것이다.
먼저 다이어트를 시작 전 체형검사를 해보는 것이 좋다. 체중감량 이후에 더욱 심각하게 드러나는, 굽은등, 일자목, 거북이목, 그리고 틀어진골반 등이 눈에 들어올지 모른다. 더욱이 더운 여름은 머리를 묶어 올리는 헤어스타일을 많이 하기 때문에 원래 계획한 앙상한 쇄골보다 엉거주춤한 거북이목이 비키니 몸매에 처량함을 만들 수 있을지 모른다.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인터넷으로 한방다이어트가격, 한방다이어트후기, 한방다이어트한약, 효과좋은다이어트약, 다이어트한약효과 등을 알아볼 수도 있지만 전문가와 직접 상담하고 자신의 체형과 체질에 맞는 방법으로 살을 뺐을 때 예쁜 몸매로 바뀔 수 있다
부산한방다이어트 사임당한의원 이상훈대표원장은 다이어트한약 여신환은 기본적으로 식욕억제, 체지방분해와 배출, 신진대사촉진을 돕는다고 말하면서 체중감소는 대체적으로 쉽게 하고 있고 한국 여성의 약 90%가 앓고 있는 굽은등교정만 해결해도 키가 커 보일 뿐만 아니라 가슴이 더 볼륨감 있게 된다고 하니 1석2조로 바디라인 옷맵시 교정으로 추천할 만 하다고 한다.
여신환처럼 부담스럽지 않은 한약다이어트로 셀프다이어트를 유지하면서 체형교정만 병행한다고 하면 시간과 비용도 많이 절감할 수 있다고 하니 키도 작고 초고도비만 이상의 여성들에게 환영할 만한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