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YG 합류 유병재, 과거 졸업사진 삭발 머리-독특 포즈 '보자마자 폭소'

by

YG 합류 유병재

방송인 유병재가 YG패밀리가 된 가운데, 그의 졸업사진이 새삼 화제다.

지난 4월 25일 24일 케이블TV tvN '초인시대'(극본 유병재ㆍ연출 김민경) 제작진은 공식 페이스북에 유병재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병재는 머리를 삭발한 상태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유병재는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포즈를 취했다. 수염을 기른 지금 보다 훨씬 풋풋한 유병재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한편 4일 YG 공식 블로그에는 "웰컴투 와이지 유병재. 2015. 6. 4. 오늘부터 출근"이라는 문구와 함께 유병재가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사옥 앞에서 발랄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포스터가 게재되며 유병재의 YG합류 소식을 알렸다.

방송작가이면서 뛰어난 개그감각을 선보이면서 방송인으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해 온 유병재는 최근 MBC 간판예능 '무한도전'의 '식스맨' 편에서 후보군으로 참여해 존재감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유병재는 타고난 예능감으로 tvN 'SNL코리아'의 작가로 활약했고, 코너 '극한직업'을 통해 연예인 매니저로서의 삶을 실감나게 연기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아프면 환자지, 무슨 청춘이냐' 등 요즘 세태를 꼬집는 촌철살인 풍자 등을 통해 '유병재 어록'을 탄생시키는 등 비상한 두뇌를 지닌 반전 매력으로 '대세' 반열에 올랐다.

YG는 유병재가 뛰어난 재치와 감각을 지닌 방송인일 뿐만 아니라 콘텐츠 제작 관련 작가로서의 활용도도 높게 인정해 영입을 결정하게 됐다.

<스포츠조선닷컴>

YG 합류 유병재 YG 합류 유병재 YG 합류 유병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