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3일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번 주말 'PC방비 완전 무료'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일과 7일 양일간 각각 낮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3000여개에 달하는 전국의 지정 PC방에서 '히어로즈'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PC방비를 대신 내주는 파격적인 행사다. 이벤트 기간 중 전국의 참여 PC방을 찾아 최소 1시간 이상 '히어로즈'를 즐기는 이용자는 '히어로즈'를 플레이한 시간만큼의 PC방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PC방을 방문해 2시간 동안 '히어로즈'만 즐길 경우, 이용자는 2시간에 해당하는 PC방비를 전액 부담하지 않아도 된다.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최대 10시간까지, 총 20시간동안 PC방에서 '히어로즈'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틀간의 PC방비 무료 이벤트 혜택을 누리려면, 먼저 방문 희망 지역에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PC방이 있는지 여부와 실제 위치를 확인해 둘 필요가 있다. 또 주말에 이벤트 적용 시간에 맞춰 실제 해당 PC방을 찾았을 때는 입장과 동시에 PC방 카운터에 '히어로즈' PC방비 무료 이벤트에 참여할 의사를 밝히고 지원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PC방 리스트를 비롯해 이번 PC방비 지원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kr.battle.net/heroes/ko/blog/19487648/)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일 출시된 모바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히어로즈 앱'을 다운받아 활용하면 지도 검색을 통해 근처 이벤트 참여 PC방의 위치를 더욱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3일 '히어로즈'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신규 영웅 요한나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오는 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25% 추가 경험치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 경험치 혜택은 덧셈 방식으로 중첩돼 적용되며, 플레이어들은 어디서든 '히어로즈'를 즐기기만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히어로즈'에서 플레이어 레벨 20을 달성한 플레이어들에게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덤 골렘 애완동물이 주어지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레벨 100을 달성하면 '히어로즈' 내에서 중무장한 광포한 늑대 탈것을 받을 수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