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퇴직 교장선생님들, 용산에 뜬 이유는?

by

7월 인성교육진흥법을 앞두고 학부모들의 자녀 인성교육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들어 사회가 불안정해지면서 인성교육의 중요성이 다시금 강조되고 있다.

렛츠런CCC 용산은 퇴임 교장 모임인 박약회(博約會)와 연계해 '교장선생님께 배우는 우리아이 인성교육 - 어떻게 아이와 대화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올바른 인성교육법, 학교폭력·집단따돌림 퇴치 및 예방법 등의 6회 단기 특강을 제공했다. 박약회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원을 받고 있는 사단법인으로 전국 시도별로 20~50명의 퇴직교장이 회원으로 가입한 '인성교육실천추진단'을 구성해 지난해 9만9000명의 학부모에게 자녀 인성교육법을 강의 바 있는 대표적인 인성교육실천 단체이다. 렛츠런CCC용산을 비롯한 수도권 23개 지점에서 강좌가 개설 운영되었다. 6월부터 시작되는 3학기 역시 동일한 교실 이름으로 강남, 강북, 영등포 지점 등 다수의 서울시내 렛츠런 문화공감센터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강좌 신청 및 접수는 렛츠런CCC 홈페이지(http://ccc.kra.co.kr/)에서 가능하다. 강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센터별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