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복면검사' 주상욱, 연기 비결은?...알고 보니 '대본 사랑'

by

'복면검사' 주상욱의 연기 비결이 공개됐다.

주상욱은 KBS 2TV 수목드라마 '복면검사'(극본 최진원/연출 전산, 김용수)에서 애절한 모습부터 유쾌하고 허당기 넘치는 모습까지 캐릭터 하대철을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주상욱의 캐릭터 연기 비결을 엿볼 수 있는 '복면검사'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여러 장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상욱은 대본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이다. 일일이 접어 놓은 페이지와 밑줄이 빼곡히 그어진 대본에서 그의 세심한 연기 연구의 흔적을 엿볼 수 있다. 촬영 직전까지 대본을 꼼꼼하게 체크하며 완벽한 장면을 만들기 위해 고심을 기울이고 있는 것.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 속 주상욱은 전산 감독과 찍을 촬영 분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있다. 하나의 펜을 주고 받으며 대본에 메모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진지하면서도 열정적인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전한다.

'복면검사' 제작진은 "주상욱이 대본 연구에 노력을 기울이며 캐릭터 매력을 200% 살려내고 있다"며 "아버지 정도성(박영규 분)의 죽음을 기점으로 하대철이 변화를 맞게 되고, 더욱 성숙하고 깊어진 면면들이 드러나게 된다. 주상욱의 연기내공이 빛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복면검사'는 주먹질은 본능, 능청은 옵션인 속물검사 하대철과 정의는 본능, 지성은 옵션인 열정 넘치는 감정수사관 유민희의 활약을 진지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