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도롱 또f' 강소라
'맨도롱 또f' 강소라가 연기변신을 시도해 화제인 가운데, 과거 공개된 그의 란제리 화보가 새삼 화제다.
강소라는 지난해 10월 한 패션 매거진의 란제리 화보 촬영을 통해 아찔한 S라인을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강소라는 평소 발레로 관리해온 '무결점 인형 몸매'를 과감하게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강소라의 란제리 패션화보는 지난달 12일 서울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이날 강소라는 첫 란제리 패션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태프들의 칭찬을 이끌어냈다.
특히 강소라는 사진작가의 요구에 창의적인 포즈를 취하는 등 촬영 쉬는 시간에도 사진들을 모니터링 하며 여유 있는 모습을 보여 현장에 에너지를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강소라는 13일 오후 첫 방송된 MBC 새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f' 1회(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김희원)에서 그간 보여준 똑부러지는 커리어우먼 이미지가 아닌 치이는 삶에 절망하면서도 귀여운 면모를 보이는 허당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맨도롱 또f'은 홧병 걸린 개미와 애정결핍 베짱이의 사랑이라는 기발한 발상에서 시작하는 로맨틱 코미디로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레스토랑 '맨도롱 또f'을 꾸려 나가는 청춘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스포츠조선닷컴>
'맨도롱 또f' 강소라 '맨도롱 또f' 강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