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대표이사 이상률)의 반려동물 부문 네슬레 퓨리나(www.purina.co.kr)의 전문점용 최고급 브랜드 '프로플랜(PRO PLAN)'은 반려견의 건강한 변화를 체험할 수 있는 '2015 건강 챔피언견 어워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5 건강 챔피언견 어워드는 프로플랜 마이크로사이트(http://proplan.co.kr) 내에서 프로플랜을 급여하고 부문별 변화된 모습의 우수 후기를 1차 선발한 후 연말에 사이트 방문자 투표를 통해 왕중왕을 선발하는 연중 이벤트다. 5월에는 피모 챔피언, 7월은 체형 챔피언, 10월은 퍼포먼스 챔피언을 각각 선별하고 11월에는 최종적으로 왕중왕 챔피언견을 선발한다. 왕중왕에게는 골드바와 챔피언 트로피, 펫 스튜디오 촬영권이 주어지며, 프로플랜 마이크로사이트의 명예의 전당에 등극함과 동시에 향후 1년 간 프로플랜 행사 우선 초대, 신제품 체험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먼저 5월에는 피모 챔피언을 선발한다. 모집 기간은 5월 26일(화)~6월 25일(목)까지 한달 간이며 프로플랜을 급여하는 반려인 및 반려견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7월 3일(금). 참여 방법은 마이크로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같은 장소에서 찍은 반려견의 과거와 현재 사진 또는 영상(링크 주소)을 올리고 반려견의 피모 관리 노하우를 기재한다. 또 개인정보 작성 후 해당 이벤트를 본인의 SNS에 소개하면 신청 완료.
심사를 거쳐 털과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한 우수 후기를 선정, 1등 1명에게는 건강한 피모 관리에 필요한 '패브릭케어시스템 세트'와 미니트로피, 2등 2명에게는 고급 삼륜 대형 반려견 유모차와 미니트로피, 3등 3명에게는 프로플랜 퍼지앤뷰티, 베네풀 4종과 미니트로피를 선사한다.
한편, 프로플랜은 최근 오픈한 마이크로사이트에서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프로플랜 완전균형영양식을 소개하고 연간 다양한 이벤트와 브랜드 소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