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볶이 '2015 Shin Sung Motors Dreamcars Driving Day'를 22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21일 커볶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방문고객 중 시승을 원하는 소비를 대상으로 2가지 코스와 산 중 드라이브 코스로 벤츠 SL63 AMG, SLK55 AMG, E-Coupe, CLS63 AMG, A45AMG, CLA45 AMG 벤츠 시승 할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이다.
DJ퍼포먼스(DJ Julian, DISCO EXPERIENCE TEAM) 및 크리스탈 레드 보드카 칵테일을 제공하며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서 다양한 사은품(키링, 텀블러, 바람막이, 모자, 우산)과 경품(시승권, 벤츠 모형자동차, 벤츠향수, 딥디크 향초, 크리스탈헤드 보드카)도 제공될 예정이다. 경품추첨이 끝난 10시 이후부터는 벤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애프터파티가 진행 된다.
이영숙 무등산 커볶 대표는 "프로모션은 1층 리부트 라운지를 사용해 젊은 소비자들이 시승행사와 아울러 메르세데스-벤츠와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을 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이 시승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 했다"고 말했다.
한편 무등산 커볶은 최근 광주의 대표 힐링공간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일종의 카페다. 다양한 음식과 음료, 주류를 고루 갖추고 있으며 프라이빗한 공관과 수영장, 카바나를 겸비하고 있다. 올해 7월에 열리는 광주 하계 유니버시아드 대회의 선수단과 대표단들의 애프터파티와 만찬의 장소로 선정 됐다. 커피볶는집이라는 30여 개의 체인점을 가지고 있으며 VIP고객들을 비롯 많은 인프라도 구축하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