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이 오는 20일(수) CJ오쇼핑을 통해 브라이트닝 케어와 완벽한 클렌징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핑거라임 비타민 오일 폼'을 출시한다.
'핑거라임 비타민 오일 폼'은 2012년 첫 출시 후 800만 병 판매를 돌파한 맥스클리닉의 일명 '반전 오일 폼' 시즌 6 신제품으로, 맥스클리닉의 반전 오일 폼 개발자인 큐스파 한정숙 원장이 라임계의 캐비어로 불리는 '핑거라임 오일'을 비롯해 세계 각 국에서 엄선한 비타민을 블랜딩한 제품이다. 비타민 성분이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고 맑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핑거라임 비타민 오일 폼은 투명한 비타민 캡슐이 함유되어 클렌징 시 손 끝에서 캡슐이 터지면서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준다. 비타민 성분이 누렇고 홍조가 있는 피부를 밝고 환한 피부톤으로 만들어 주고, 부드러운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완벽하게 제거해 블랙헤드는 물론 화이트 헤드 제거에 도움을 준다. 계면활성제나 파라벤 등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 자극이 없는 것 역시 특징이다.
맥스클리닉 마케팅 담당자는 "날씨가 더워지면 피지 분비량이 늘고, 피부가 번들거려 얼굴색이 칙칙해지기 쉽다"며 "맥스클리닉의 핑거라임 비타민 오일 폼은 번들거리는 유분기를 말끔하게 제거하고 비타민 성분으로 피부톤을 밝혀주어 올 여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맥스클리닉 핑거라임 비타민 오일 폼은 20일(수), CJ 홈쇼핑을 통해 오전 10시 25분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맥스클리닉 온라인 쇼핑몰(www.beautyspace.co.kr)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맥스클리닉 고객지원센터 (1566-2945)로 하면 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