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13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게임 '문명 온라인'의 현대시대 콘텐츠의 원화 이미지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달, 산업시대 원화와 일러스트를 통해 미공개 시대의 빗장을 풀었던 '문명 온라인'은 오늘부터 현대시대 원화를 공개하며 '문명 온라인'에서 가장 발전된 현대시대의 콘텐츠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오늘 공개한 현대시대 원화에는 '과학 승리'를 달성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우주선과 우주선 발사대와 같은 과학승리 부품을 비롯해 유엔, 펜타곤 등 현대시대의 불가사의 등이 포함되어 있다. 앞으로 '문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NPC, 무기, 건축물, 탈 것 등 다양한 원화와 일러스트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손은영 엑스엘게임즈 문명사업팀장은 "오늘부터 공개하는 현대시대의 원화 이미지를 통해 '문명 온라인'의 6개 시대 중 가장 발전한 현대시대의 모습을 미리 그려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문명 온라인'은 4월 15일(수)부터 파이널테스트 참가자를 사전 모집하고 있다. 파이널테스트 사전 모집 신청은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에서 할 수 있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