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은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미용 건강식품 '밀싹클렌즈'의 홈쇼핑 런칭 방송 온에어 5분전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김성은이 어제(11일) 오전 7시 20분부터 한 시간 가량 진행된 밀싹클렌즈 첫 런칭 방송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은은 의자에 앉은 채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가지런히 모인 두 손이 첫 방송의 긴장감을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생방송으로 진행된 밀싹클렌즈 첫 런칭 방송의 제품 소개를 맡은 김성은은 전속 모델답게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풍겼을 뿐 아니라 쇼 호스트 못지 않은 센스 있고 차분한 진행을 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성은누나 웃는 모습 매력 터지네', '김성은 쇼 호스트해도 잘할 듯', '생방송인데 떨지 않고 여유 있는 모습 프로다워', '성은언니 때문에 밀싹클렌즈 구매욕구 치솟아'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성은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밀싹클렌즈는 100% 국내산 밀싹과 녹색야채, 그리고 치아씨드를 섞어 만든 웰빙 주스로 건강은 물론 낮은 칼로리를 갖고 있어 여성들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