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헤븐(www.pizzaheaven.co.kr)이 14일 친구끼리, 연인끼리, 가족끼리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비투비 박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자헤븐의 '비투비박스'에는 피자헤븐 모델인 비투비 멤버들과 함께 떠나는 피크닉을 연상케 하는 패키지가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피자와 더불어 인기 사이드디쉬 5종을 하나의 박스에 풍성하게 제공하면서도 가격은 타사 보다 합리적인 2만4900원이다.
비투비박스는 헤븐스페셜, 더블치즈베이컨, 슈퍼슈프림, 아메리칸스페셜 중 미디엄 사이즈 피자 1종을 입맛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볼로네즈스파게티, 치킨텐더, 케이준포테이토, 콘샐러드 그리고 느끼함을 잡아줄 매콤한 국물떡볶이까지 피자헤븐의 인기메뉴 총 6종이 푸짐하게 제공된다.
피자헤븐은 비투비박스 출시 기념으로 비투비 박스 구입시 비투비 브로마이드도 증정할 예정이다. 일부 매장은 제외다. 눈길을 끄는 부분은 차세대 한류스타로 떠오르는 비투비를 올해 모델로 영입해 발맞춰 비투비박스를 만들었다는 부분이다. 현재 비투비 멤버들은 드라마, 음악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면서 점차 영역을 넓히고 있다.
피자헤븐은 '국내 최초 46cm 정통수타피자' 브랜드다. 올해 '끝까지 맛있는 착한 피자' 라는 슬로건으로 현재 전국 5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중이다. 피자헤븐은 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izzaheaven7575)을 통해 각종 이벤트 및 다양한 소식전달 등을 준비중에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