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새의 집' 이상엽이 팬들의 깜짝 생일 파티에 함박웃음을 지었다.
이상엽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보내주신 생일 도시락으로 모두 즐겁게 식사했습니다. 축하글들, 인사들, 선물들, 찾아와주신 분들, 스텝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큰 사랑을 받기에 전 늘 부족한 사람이라서 미안합니다. 더 열심히 할께요. 힘납니다.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엽은 '장현도 생일 축하 러브 이상엽'이라는 문구와 함께 극중 이상엽의 캐릭터 인형이 귀엽게 장식 돼 있는 생일 케이크 앞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여기에 팬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생일 도시락을 들고 얼굴 한가득 미소를 지으며 즐거워하는 이상엽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끈다.
또 풍성한 메뉴로 구성된 맛깔스런 도시락과 함께 각종 과일, 주스, 떡 등 디저트까지 팬들이 풀 세트로 보내온 센스 만점 도시락에 스태프들도 감탄,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화기애애하게 했다.
평소 팬 사랑이 각별하기로 유명한 이상엽은 이날 생일 기념 도시락을 정성스레 준비해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과 함께 깨알 자랑을 멈추지 않아 '팬 바보'임을 인증하며 주위를 웃음 짓게 했다.
한편 이상엽은 주말 전체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극본 박필주, 연출 지병현, 제작 숨은그림미디어)에서 남자 주인공 '장현도'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