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학교2015'에서 남주혁과 김소현이 달달한 10대 케미를 보여주는 가운데 주인공 남주혁의 트레이닝 패션이 화제다.
'후아유-학교2015(이하 후아유)'에서 수영부 스타 선수 '한이안' 역으로 출연 중인 남주혁은 겉으로는 차가워 보이지만 속정 깊고 다정한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다. 수영부를 이끄는 실력파이면서 소꿉친구인 김소현을 짝사랑 하는 연기와 함께 남주혁의 패션도 연일 화제다.
모델 출신인 남주혁은 극 중 뛰어난 운동 실력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훈훈한 신체 비율로 교복 패션과 트레이닝복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다. 남주혁의 패션과 순정남 캐릭터가 잘 어울리면서 선망 받는 '운동부 오빠', '첫사랑의 정석'으로서 인기를 얻고 있다는 분석이다.
'후아유' 첫 회부터 화이트 바람막이 재킷을 입고 등장한 남주혁은 매회 맵시 있는 트레이닝 웨어 패션과 바람막이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김소현과의 조깅 데이트, 수영장 데이트 등 화제의 장면 속에서 입은 남주혁의 바람막이 재킷과 트레이닝룩은 '후아유 남주혁 바람막이', '후아유 후드집업' 등이 연관검색어로 등장하며 남주혁 패션의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남주혁이 '후아유'에서 착용한 바람막이와 트레이닝복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제품으로, 젊은 감성을 스포티하면서도 활동적으로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화제의 수영장 데이트 속 바람막이 재킷은 네파의 '모멘텀 윈드 재킷'으로 포인트 칼라 지퍼를 통해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수영부 단체 바람막이로 등장하는 블루, 블랙 배색의 화이트 바람막이 재킷인 '스트리아투스 윈드 자켓'은 슬림한 핏에 스트레치성이 좋은 소재가 사용돼 착용시 슬림해 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남주혁과 김소현의 조깅 데이트 속 남주혁이 입은 트레이닝룩은 네파가 10대들을 겨냥해 선보인 TEEN 라인의 '미라 네오플렌 후드티셔츠'와 '트레이닝 팬츠'로 멜란지 외관과 젊은 감성의 스포티함이 특징이다. 수영부 단체 트레이닝룩으로 선보인 '트레이닝 후디드 풀짚업 티셔츠'도 네파 TEEN 라인 제품으로 멜란지 외관에 라임 컬러배색이 포인트인 제품이다.
한편, '후아유-학교2015'는 KBS의 '학교' 시리즈의 2015년 버전으로, 하루아침에 인생이 바뀐 열여덟 쌍둥이 여고생을 주인공으로 학생들이 겪는 다양한 감성을 담아낸 드라마다.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