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월) 오후 9시 방송 예정인 더바디쇼 얼굴 편에서는 'V라인을 지워라!'라는 주제로 아름다운 얼굴라인을 만드는 방법이 다뤄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그 동안 미처 알지 못했던 얼굴 비대칭, 얼굴 근육, 얼굴 셀룰라이트 등에 대한 내용이 소개된다.
특히 우리 얼굴에도 셀룰라이트가 있다는 주제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보통 셀룰라이트는 한번 생기면 없애기가 쉽지 않아 많은 여성들이 고민하기 마련이다. 이러한 셀룰라이트가 우리 얼굴에도 있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얼굴 셀룰라이트는 잘못된 얼굴 근육 사용 등의 원인으로부터 발생된다. 일단 한번 발생한 얼굴 셀룰라이트는 노화의 원인이 되는 얼굴의 형태, 탄력, 모양 등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이 때문에 다양한 방법으로 노화를 개선하려 해도 개선이 쉽지 않은 것이다.
얼굴 셀룰라이트에 대해 소개한 김세현 대표원장은 "우리가 그 동안 모르고 지나쳤던 얼굴 셀룰라이트는 '치료'가 필요한 일종의 염증이라고 볼 수 있다"며 "이를 위해 고주파와 체외충격파 등의 비수술적 방법을 사용하는 '피아니시모' 시술을 통해 얼굴 셀룰라이트를 치료하고 있다"고 전했다.
피아니시모 시술은 고주파로 불필요한 지방층을 파괴한 후, 체외충격파를 통해 얼굴 셀룰라이트 주 원인이 되는 근막 염증 등을 치료하고 프락셔널 레이저로 피부의 탄력도까지 높여 피부 표면뿐 아니라 얼굴 속 근육까지 치료하는 복합 시술법으로 알려져 있다.
방송 예정인 더바디쇼 방송을 통해 국내 셀룰라이트 연구의 권위자로 알려진 린클리닉 김세현 대표원장은 세 명의 MC인 최여진, 레이디제인, 유승옥이 평소 자주 짓는 표정을 바탕으로 사용하는 얼굴 근육과 그로 인해 얼굴 셀룰라이트가 쌓인 부위 등을 짚어내 방송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한편 얼굴 근육과 얼굴 셀룰라이트 관리법에 대해 알아볼 더 바디쇼 'V라인을 지워라!' 편은 5월 11일 월요일 밤 9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에서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