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식품이 운영하는 떡 전문 프랜차이즈 '빚은'은 매월 10일 '빚은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빚은 타임' 은 '빚은' 의 '빚'에서 따온 'ㅣ' 와 '은'에서 따온 'ㅇ' 에서 착안해, 매월 10일 오전 10시부터 빚은 쇼핑몰(www.bizeun.co.kr)에서 다양한 떡 케익과 선물세트를 한정된 수량만큼 10,000원에 제공하는 타임 이벤트로 오는 5월 10일부터 매월 진행할 계획이다.
5월 빚은 타임 행사 제품은 '모듬세트 4호', '모듬세트 5호', '예담세트 2호', '만주세트 2호', '감사愛모듬떡케익 3호', '모듬찰떡케익 3호', '과일맛설기케익 3호' 등 총 7종이며,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을 선착순 판매한다.
빚은 마케팅 관계자는 "그 동안 빚은 브랜드를 이용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빚은 타임을 기획하게 됐다" 며, "매월 다양한 빚은의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다" 고 말했다.
한편, 삼립식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amlipgf) 내의 '빚은 타임' 글에 '좋아요' 를 클릭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빚은 쇼핑몰(www.bizeun.co.kr) 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빚은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