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터는 남자들' 박은지가 문채원과의 영화촬영을 회상한다.
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은 박은지, 구지성 두 명의 게스트와 함께 하는 '섹시 미녀 절친'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박은지의 근황을 소개하던 중 MC 오창석은 "최근 영화에 출연하신 것을 봤다"고 이야기를 꺼냈다. 박은지는 최근 이승기, 문채원 주연의 영화 '오늘의 연애'에서 극 중 문채원의 상사로 출연한바 있다.
이에 박은지는 "네 컷 정도 나왔다. 문채원의 뺨을 때리는 장면이 있었는데 그 장면을 보고 팬들이 왜 그렇게 뺨을 세게 때렸냐고 하더라"고 당시 에피소드를 언급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와 함께 박은지는 자신이 진행하는 데일리 연예 정보 프로그램의 해외 방영이 결정됐다는 소식도 함께 전해 '결혼 터는 남자들' MC들의 축하인사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툭하면 회사를 그만두는 남편 때문에 고민인 주부의 사연, 프러포즈에 신경 쓰게 되는 예비 부부의 사연, 어릴 적 자신을 괴롭히던 친구가 친오빠와 결혼을 하게 돼 고민인 여성의 사연, 연인의 독특한 선물 취향 때문에 걱정에 휩싸인 여성의 사연 등 '결혼'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한편 박은지, 구지성과 함께 하는 '결혼 터는 남자들' 섹시 미녀 절친 특집은 5월 3일 일요일 오후 11시 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