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은 감사의 달인 5월을 맞이해 텀블러 각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오는 5월 1일부터 전국 락앤락 직영점에서 실시되는 텀블러 각인 서비스는 락앤락의 2015 신규 텀블러 및 기존 텀블러 제품 구매 시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이다. 텀블러에 이니셜이나 이름, 감사 문구 등을 새길 수 있어 고마운 이에게 보다 실용적이면서 특별한 의미를 담은 선물로 그만이다. 한글 및 영문 모두 가능하며, 총 7가지 글씨체로 각인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올 해 초, ㈜락앤락이 새롭게 선보인 2015 신규 텀블러 11종은 뛰어난 제품력을 토대로, 소비자들에게 시중의 제품들과 차별화된 텀블러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아이디어가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12가지 별자리가 각각 디자인된 '별자리텀블러', 3가지 아이콘으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이모션텀블러', 이름을 적을 수 있는 네임텍이 달린 '네임텀블러' 등 개개인을 표현할 수 있는 요소를 포함하여 디자인한 것. 이번 각인서비스로 특별한 마음까지 담을 수 있게 돼, 작지만 보다 의미 있는 선물을 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더불어, 락앤락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locknlock)에서는 오는 5월 4일까지 감사의 달 5월 특별 이벤트로 '텀블러는 감사를 싣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모님이나 친구 등 평소 고마웠던 이에게 보내는 감사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응모가 완료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하여 신규 텀블러에 감사 문구를 각인해 증정한다. 텀블러는 락앤락의 2015 신규 텀블러 중 랜덤으로 보내지며, 문구는 '사랑해요', '감사합니다', '고마워요', 'Thank you' 중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텀블러 각인 서비스를 실시하는 락앤락의 전국 직영점은 서울 서초점, 대치점, 금천점, 경기 서현점, 안산점, 부산 남포점, 광주 치평점, 대구 신매점 총 8곳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