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벨기에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스텔라 나잇' 개최

by

프리미엄 벨기에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는 대림미술관과 함께 오는 23일과 30일 '스텔라 나잇(STELLA NIGHT)'을 연다고 밝혔다.

매월 다양한 테마로 꾸며지는 대림미술관의 '굿 나잇(GOOD NIGHT)' 프로그램 중 하나인 '스텔라 나잇'은 '일상에 지친 당신을 위한 밤의 초대'라는 주제로 열린다. 23일에는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3인조 밴드 '푸르내'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스텔라 나잇'은 23일과 30일 오후 6시 대림미술관 D 라운지(D Lounge)에서 개최되며,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텔라 나잇'은 600년 역사를 가진 스텔라 아르투아의 뛰어난 맛과 향을 통해 일상에 지친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텔라 관계자는 "소비자가 스텔라 아르투아를 보다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전시, 공연, 파티 등 다채로운 문화 행사 후원의 기회를 자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텔라 아르투아는 600년 전통의 프리미엄 라거 맥주로, 전 세계 프리미엄 4대 맥주로 손꼽힌다. 2014년에는 유럽 프리미엄 맥주 중 브랜드 가치 성장률이 가장 높은 프리미엄 맥주로 선정되었으며, 칸 영화제와 윔블던 공식맥주로 잘 알려져 있다. 스텔라는 미세하고 정교한 사즈(Saaz) 홉 아로마를 함유하고 있으며, 미묘한 파인애플 향으로 마무리된다. 챌리스라는 성배 모양의 전용잔에 9단계에 걸쳐 따라 마시면 스텔라만이 가진 고유의 맛과 향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