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2'(연출 박준화, 극본 임수미)속 '현실 남친' 삼고 싶은 배우 권율의 설렘 가득한 벚꽃놀이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권율은 '식샤를 합시다 2'에서 누구도 예측 할 수 없었던 반듯한 공무원 '댄디남' 이상우의 반전 실체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 가운데 지난 방송 말미 예고로 등장한 벚꽃놀이 장면의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됐다. 권율은 노란색 아우터를 입고 벚꽃보다 사랑스러운 돋보이는 미모로 '현실 남친' 삼고 싶은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며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식샤를 합시다 2' 4화에서 권율은 공무원답지 못하다 생각해 숨기고 있던 본성을 구대영(윤두준 분)에게 들킨 이후, 그 동안 보였던 철벽남의 모습을 완전히 해제. 거친 욕도 서슴없이 내뱉고, 짓궂은 장난을 치는 등 본 모습을 유감없이 공개해 놀라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이에 놀라기도 잠시, 내일 방송되는 5화에서는 벚꽃보다 눈이 가는 화사한 비주얼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댄디남, 반전남을 넘어 꽃보다 사랑스러운 꽃남까지, 반하지 않을 수 없는 모습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권율의 벚꽃처럼 화사한 스틸을 본 네티즌들은 '권율, 이런 남친이라면 뭘 해도 용서될 듯', '벚꽃보다 더 설레는 권율 비주얼!', '안구 정화 제대로. 벚꽃길 자전거 하이킹 빨리 보고 싶어요', '헐, 눈빛 완전 설렌다', '권율 시선강탈 제대로. 벚꽃은 안보일 듯'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권율의 예측불가 반전매력과 눈빛 만으로도 설레는 안구정화 비주얼로 나날이 보는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식샤를 합시다 2'는 매주 월, 화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