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데프콘 `우리집 갈래` 뮤비, 아찔한 상상력 자극 "19금 방송불가용"

by

데프콘 '우리집갈래' 뮤비

가수 데프콘의 새 앨범 타이틀곡 '우리집 갈래?'의 뮤직비디오가 아찔한 상상력을 자극시켜 눈길을 끈다.

17일 자정 데프콘은 4년 만에 새 앨범 'Im not pigeon'을 공개했다.

데프콘은 이번 앨범을 '힙합 비둘기'라는 기존의 코믹한 이미지를 탈피해 초심으로 돌아간 면모를 보인다.

새앨범의 '프랑켄슈타인'과 더블 타이틀곡인 '우리집 갈래?'는 스트레이트한 표현으로 트렌디한 남녀의 솔직한 감정을 선보인 곡이다.

이에 대해 데프콘은 "지금의 성장을 축복해준 음악팬들에게도 뮤지션 데프콘의 '초심'을 보여줄 때도 된 것 같다고"라며 "이 앨범은 그 초심이 감사하는 마음으로 담겨있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EP형식의 앨범이고요. 붐뱁부터 트랩까지 다양합니다. 타이틀곡 2개! 전곡 19세이하 청취불가. 방송용 앨범은 아닌 것 같다"고 전했다.

특히 공개된 '우리집 갈래?'의 뮤직비디오에는 모델 홍지명, 정하은, 강초원의 섹시한 모습과 함께 상상력을 자극시키는 연출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한편 데프콘이 그 동안 '무한도전' '1박2일' '나혼자 산다' 등 예능을 통해 보여왔던 친근하고 코믹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가수로서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