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어벤져스2' 아이맥스-4DX 예매경쟁…'닥터조' 수현의 역할은?

by

'어벤져스2-에이지오브울트론'의 아이맥스-4DX 예매 오픈으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배우 수현의 스틸 컷이 화제다.

오는 4월 23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2'는 더욱 강력해진 어벤져스 군단과 인류를 멸종시키려는 사상 최강의 적 울트론의 전쟁을 그린 영화다. 특히 지난해 3월 마포대교, 세빛섬, 상암동DMC, 강남대로 등 국내 촬영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기도 했으며, 국내 배우 수현이 합류가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앞서 공개된 스틸 컷에서 수현은 '닥터 조'의 역할을 맡는다.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가 닥터 조(수현)의 연구실 공간에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수현이 연기하는 천재 과학자 닥터 조는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긴밀한 사이로, 이야기의 비밀을 쥐고 있는 캐릭터다. 이 때문에 닥터 조가 인류를 지켜내기 위해 스타크에 어떤 실마리를 제공할 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2'는 국내 개봉을 앞두고 국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17일 내한한다. 내한 행사에는 조스 웨던 감독,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마크 러팔로, 수현이 함께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