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www.gongdangi.com)'가 18일 실시되는 국가직 9급 공무원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시험 당일 '4.18 국가직 9급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18일 실시되는 국가직 9급 시험 직후, 공단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에서는 당일 시험 '채점서비스' 및 '직렬별 합격컷'을 제공하고, 응시자들의 과목별 평균 및 분포 데이터를 분석하여 자신의 합격 가능 여부를 예측할 수 있는 '합격예측 분석' 서비스를 선보인다.
공단기 1등 교수진들의 해설 강의 서비스가 모두 무료로 제공돼, 수험생들은 시험 문제에 대한 깊이 있는 해설을 확인하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공단기는 시험 당일 공단기 홈페이지에 자신의 성적을 입력하는 수험생 전원에게 온/오프라인 면접 특강 30% 할인권을 증정해 최종 합격을 도울 예정이다.
공단기의 나광웅 본부장은 "공단기의 합격예측 서비스는 우리가 보유한 전국 수험생들의 응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보다 정확하게 자신의 위치를 점검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며 "예측 정확도 90%의 자신감으로 이번 풀서비스에서도 전국 수험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신뢰도 높은 데이터를 제공해 자신의 합격 가능성과 위치를 더욱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단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와 해설 강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기 홈페이지(www.go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