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이 'oNIELy'의 리패키지 앨범 'Spring Love'의 타이틀곡 '심쿵'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4일 0시 니엘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일본 도쿄에서 올로케로 촬영된 '심쿵' 뮤직비디오에서는 봄이 느껴지는 화사한 색감과 세련된 영상미가 돋보인다. 또한 섹시함과 카리스마를 강조했던 지난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에서와는 달리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매력을 보여줘 180도 다른 니엘의 모습이 또 다른 관전 포인트를 만들어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니엘은 사랑을 갓 시작한 커플로 보이는 남자친구로 변신해 여자친구를 위한 로맨틱 데이트를 준비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는 '못된 여자' 활동 당시 선보였던 니엘의 '나홀로 연애 중'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남자친구의 매력을 보여주며 마치 '나홀로 연애 중'의 완결판처럼 이를 보는 여성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니엘의 '심쿵'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니엘 내 남자친구 같다", "니엘 모습에 완벽히 '심쿵' 당했다", "'심쿵' 뮤직비디오 영상 너무 예쁘다. 최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니엘은 오는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방송 무대를 갖는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