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가족의 달을 맞아, EBS 프리미엄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가 공연의 감동을 나누는 '행복한 어린이 문화 나눔' 행사에 문화소외계층 800명을 초청한다.
EBS 한국교육방송공사가 주최하고 ㈜문화공작소 상상마루, 판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는 오는 4월 15일 오후 3시에 평소 문화향유의 기회가 적은 소년소녀가장, 소외계층, 다문화어린이 등 문화소외계층 어린이를 초청하여 공연문화의 향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복한 어린이 문화 나눔'은 서울시건강가족지원센터, 문화시민운동중앙협의회가 후원한다.
'행복한 어린이 문화 나눔'을 주관한 ㈜문화공작소 상상마루와 판엔터테인먼트는 "문화에 소외된 어린이들이 '캣 조르바' 공연을 통해 따뜻한 가족의 달을 맞이하길 바란다. 이런 문화 나눔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과 사회 모두 문화 나눔의 정신을 확산하고 다양한 문화향유의 기회가 많아지길 바래본다." 고 밝혔다. 당일 문화나눔행사에는 공연 관람과 출연배우와 함께 기념 촬영은 물론 국립중앙박물관 관람까지 즐겁고 따뜻한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수 있는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는 잃어버린 소중한 아이를 찾기 위한 엄마 고양이와 수학천재 명탐정 '조르바'의 이야기로 지난 4월 11일 국립중앙박물관 극장용에서 개막해 5월 8일까지 공연된다. (공연문의 1577-3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