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의 알러지 토탈 케어 브랜드 닥터아토가 진드기·곰팡이 케어 기능을 갖춘 '닥터아토 진드기·곰팡이케어 섬유유연제'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로 나온 '닥터아토 진드기·곰팡이케어 섬유유연제'는 진드기, 곰팡이와 각종 세균 등으로부터 민감한 피부와 옷감을 지켜주는 2배 농축형 기능성 제품이다. 각종 공인시험기관의 테스트 통과와 인증마크 획득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닥터아토 진드기·곰팡이케어 섬유유연제'는 집먼지 진드기가 싫어하는 캡슐화된 에센셜 오일 특허성분 함유로 1회 사용 시 7일간 효과가 지속되는 기능성 제품이다. 제품을 사용해 곰팡이 성장 유무를 시험한 결과 흑곰팡이, 푸른곰팡이 등 5종의 곰팡이가 성장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 장마철 실내 건조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세균에 대한 향균 시험에서도 대장균, 포도상구균 감소 효과가 실제로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닥터아토 진드기·곰팡이케어 섬유유연제'는 지난 1월 업그레이드 출시된 '알러지케어 섬유세제, 유연제'와 마찬가지로 생활 속 알러지 원인 물질로부터 민감한 피부를 보호해 줄 수 있도록 원료부터 성능까지 피부만을 생각하며 개발됐다. 방부제, 음이온계면활성제 등 30여가지 유해의심성분은 전혀 사용되지 않았다. EU에서 선정한 26가지 알러지 유발 향료 물질이 들어가지 않은 알러지프리향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국내 세제, 유연제 최초로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마크, 한국화학시험연구원으로부터 피부 비자극 마크를 인증받은 닥터아토 세제와 유연제는 가까운 백화점 내 비비하우스 매장, 맘스맘, 아이맘(www.i-mom.co.kr)과 온라인 쇼핑몰,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