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눈꽃빙수기 빙스빙스 기술력으로 승부수

by

CK컴퍼니가 냉각모터와 드럼을 차별화한 빙스빙스 눈꽃빙수기를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선다.

빙스빙스의 눈꽃빙수기는 기존 빙수가 혼합물을 이용한 방식이 아닌 기계를 통해서 즉시 사용한 형태로 만들어 주는 게 특징이다. 급냉방식의 냉각드럼 시스템을 통해 100% 우유를 눈꽃 빙질로 만들어진다. 또한 기호에 따라 우유, 와인, 맥주 등 다양한 빙수형태로 제조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위생적인 것도 장점 중 하나다.

자체 살균청소기능을 이용해 세균이 번식하는 것을 막아 위생적인 면을 업그레이드 했을 뿐만 아니라 세척이 가능한 건 입 호스가 장착되어 15분이면 누구나 쉽게 청소를 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일 2015년형 신제품 소형(150kg/생산량)의 경우 카페 및 베이커리에서 손쉽게 배치 사용 가능한 형태로 우유 100%를 사용해 눈꽃을 만들기 때문에 위생적인 측면에서 업그레이드가 돼 사용자의 걱정을 줄이면서 더욱더 우수해진 빙질을 제공한다. 기존 중형(350kg/생산량)의 경우 디저트 카페 및 빙수전문점에서 사용 가능한 형태로 각각의 사이즈를 통한 소비자들의 우유눈꽃빙수기 활용의 범위를 한 차원 넓혔다.

원용태 CK컴퍼니(http://www.ckcompany.net/) 대표는 "작년 빙수 시장의 성장성을 파악했으며 올해에

있을 소비자들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빙스빙스만의 제품 라인을 확충했다"며 "신제품 소형 사이즈 빙수기를 통한 매출 신장 및 시장 지배에서 우위를 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