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미희, "건강 위해 면역을 먼저 챙겨요"

by

CBS 음악 FM '오미희의 행복한 동행' 진행을 통해 행복을 전하고 있는 탤런트 오미희가 '면역엔 웰뮨' 홍보에 적극 나서 눈길을 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매일 밤 8시부터 두 시간 동안 추억의 가요를 들려 주는 오미희가 '면역 건강 전도사'로 나선 이유는 그녀가 생각하는 행복의 첫 번째 조건이 건강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39세 젊은 나이에 암 진단을 받은 후 병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건강의 중요성, 특히 면역 건강의 중요성을 알게 된 오미희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을 잃고 고통 받는 청취자들의 사연을 자주 접하게 된다"며 "큰 병을 이겨낸 경험을 살려 더 많은 사람들이 미리 미리 건강을 챙기고 진정한 행복을 지킬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말했다.

평소에 면역력을 채우는 것이 통장의 잔고를 채우는 것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오미희는 최근 면역 건강 전도사를 자처하며 건강의 기본인 면역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오미희는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건강을 과신해서는 안되고 우리 몸을 건강하게 지탱해주는 면역력을 채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오미희는 "면역력을 채우기 위해 '면역엔 웰뮨'을 서뷔하고 있다"며 " '면역엔 웰뮨' 주성분인 웰뮨(효모 베타글루칸)은 빵 효모에서 추출한 효모 베타글루칸으로 베타글루칸 함량이 약 90%에 달할 정도로 고함량을 자랑한다.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면역엔 웰뮨'은 부작용 없는 천연 성분으로 온 가족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주부는 물론 직장 생활로 건강을 잘 챙기지 못하는 가장이나 학업에 지친 자녀들이 급이 다른 면역을 경험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주장했다.

한편 내츄럴엔도텍이 판매하는 '면역엔 웰뮨'은 홈앤쇼핑에서 오는 4월 8일(수) 오후 7시 35분에 판매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