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카렌듈라 성분이 강한 햇볕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함을 더해주는 '프로방스 카렌듈라' 선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선케어 라인은 태양의 움직임에 따라 꽃잎을 여닫는 '태양의 꽃' 카렌듈라가 주성분으로 뛰어난 진정 효과와 함께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캐모마일 성분이 피부결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만들어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전품목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프로방스 카렌듈라' 선케어 라인은 평상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의 '데일리 선블럭'과 '노세범', 야외 활동시 유용한 '쿨링 선스프레이'와 '퍼펙트 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마일드' 등 피부 타입과 용도에 따라 골라쓸 수 있도록 총 9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데일리 선블럭 SPF50+ PA+++'은 자외선 차단과 주름개선, 미백 3중 기능성에 핑크빛 베이스가 은은한 피부톤 보정 효과까지 부여해 기초 스킨케어 마무리와 메이크업 첫 단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백탁현상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가볍게 스며들어 촉촉함을 더해준다.
야외 활동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쿠아 쿨링 선스프레이 SPF50+ PA+++'는 캐나다 휘슬러 지역의 청정 빙하수가 함유돼 뿌리는 순간 쿨링 효과와 함께 피부에 산뜻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끈적임 없이 가볍게 뿌릴 수 있어 편리하며 특히 팔, 다리 등 넓은 부위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어 더욱 좋다.
또한 지성 피부이거나 선크림이 부담스러운 남성이라면 수분 에센스처럼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의 '아쿠아 선젤 SPF50+ PA+++'를, 레저 활동시 얼굴과 보디 피부까지 넉넉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을 찾는다면 대용량(150ml)의 '퍼펙트 선블럭 SPF50+ PA+++'가 제격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