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더러버' 이재준, 깎은듯한 조각 식스팩…타쿠야와 男男 케미 '아슬아슬'

by

'더러버' 이재준

'더러버' 이재준의 식스팩이 공개됐다.

지난 2일 첫 방송된 Mnet 새 미니드라마 '더러버'(The Lover) 1화에서는 밀린 방세를 내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룸메이트를 구하기로 한 준재(이재준)와 룸메이트가 되기 위해 찾아 온 일본 청년 타쿠야(타쿠야)의 우여곡절 동거 스토리가 그려졌다.

이날 침대에서 뒤척이다가 일어난 이재준은 매끈하면서도 탄탄한 식스팩을 선보였다.

평소에도 틈틈이 운동을 하며 몸매 관리를 해 온 이재준은 이번 상의탈의 장면을 위해 촬영 전부터 식단 조절까지 병행, 첫 촬영에서 식스팩을 공개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더러버'에서 내성적이고 집에만 있는 것을 좋아하는 '방콕남' 준재와 외향적인 성격의 세계여행 중인 '방랑남' 타쿠야의 180도 상반된 성격은 동거 첫 날부터 순탄하지 못했다.

방세 때문에 고민하는 준재는 타쿠야가 내미는 세달 치 방세를 받아들이면서 얼렁뚱땅 동거를 수락하고 만 것.

동거 첫 날부터 쉴 틈 없이 쏟아지는 타쿠야의 수다와 뜬금없는 스킨십에 적응하지 못하고 시종일관 당황하는 준재의 모습은 두 남자의 쉽지 않은 동거가 시작될 것을 예고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장신의 키와 준수한 외모의 소유자인 이재준과 타쿠야가 나란히 있는 모습만으로도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내게 만들었다.

제작발표회 이후 타쿠야와 이재준은 나란히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다른 세 쌍의 이성커플과는 달리 극 중 유일한 동성커플로 남다른 케미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러버'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갖고 있는 20~30대 4쌍의 리얼 동거스토리를 다룬 옴니버스 구성 드라마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더러버' 이재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