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 김민지 열애설
박시환과 열애설에 휩싸인 '슈스케5' 도전자 김민지가 심경을 고백했다.
김민지는 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귀여운 브이를 선보이며 "자고 일어나니 스타가 됐다"며 "시환 오빠랑 나는 음악적으로도 마음이 잘 맞고, 장난치는 것도 좋아해서 가끔 밥 사주면 따라다녔다. 이렇게 기사까지 날 줄 몰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민지는 "박시환 오빠의 이번 정규앨범 디저트 티저만 듣고 '헐 좋다' 했었다"라며 "나도 지금 들으러 가야겠다. 기왕 이렇게 된 것 대박나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마지막으로 김민지는 "우리 탑텐( '슈스케5' TOP10) 열심히 해서 별장 한 채 짓자. 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박시환은 이날 오전 '슈퍼스타K5' 김민지와 1년째 열애중이라는 열애설이 보도됐다. 박시환과 김민지가 지인들 사이에서 공공연한 연인 사이라는 것.
하지만 박시환 측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같이 하면서 초반에 서로 호감이 있었던 것은 맞다. 개인적으로 만나 홍대, 놀이공원 등에서 만남을 가진 적도 있다. 그러나 연인관계로 발전은 못 했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한편 박시환은 지난 2013년 방송된 '슈퍼스타K5'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한편 박시환은 2일 오후 6시 채널 Mnet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음악프로그램 'M Countdown'에 출연해 생애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이자 1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 '디저트(Dessert)'로 컴백 첫 방송을 갖는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시환 김민지 열애설' '박시환 김민지 열애설' '박시환 김민지 열애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