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스마트폰 버전 출시를 앞두고 2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하스스톤'은 전세계 2500만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PC와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으로 즐기고 있는데 곧 스마트폰 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블리자드 게임들 가운데 처음으로 모바일폰으로 플레이 가능한 게임인 '하스스톤'의 스마트폰 버전 출시를 기념하고자 진행되는 것으로 출시와 동시에 바로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링크와 무료 카드팩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증정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하스스톤' 스마트폰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earthstone-mobile.com)를 방문,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중 자신이 사용 중인 스마트폰의 운영체제를 선택한 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아울러 SNS 공유 이벤트 '2015년 새로운 전설의 시작을 알려라!'도 2일부터 스마트폰 버전 정식 출시 전까지 동일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SNS 공유 이벤트는 '하스스톤' 스마트폰 버전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것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하스스톤 쿠션', '하스스톤 티셔츠' 및 블리자드 게임 캐릭터들을 모델로 한 다양한 피규어와 인형들을 총 300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블리자드는 3일 '하스스톤'의 신규 콘텐츠인 '검은바위 산'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검은바위 산' 내 모든 지구를 묶음으로 미리 구입하고 구매 특전으로 '검은바위 산'을 테마로 제작된 한정판 '화산 심장부 카드 뒷면'을 획득할 수 있는 사전구매를 진행 중이다. '검은바위 산' 사전구매는 하스스톤 게임 내 상점을 통해 2만5000원(부가세 포함)에 묶음 지구를 구입해 참여할 수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